많은 사람들이 “정부지원 근로자대출”이라는 용어에 혼란스러워 한다. 이 같은 혼란은 소상공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정부 직접대출이 많지 않아 발생한다. 이런 대출의 대다수가 보장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대출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소상공인이 대출금을 상환할 충분한 재원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어떻게든 차익을 넘기고 대출금을 현금이나 선불로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는 뜻이다.

“비보증”과 “간접 보장”을 혼동하지 마라. 왜냐하면 두 용어가 다르기 때문이다. 간접적으로 보장되는 것은 부동산이 상환되지 않고 정부가 지원하는 종업원 대출이 이것의 한 예일 경우 대출자가 부동산을 매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무원 대출은 무보증이며, 은행이나 대부업체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출처에는 차입자에게 제공하는 용역에 대해 상환해야 하는 벤더와 공급자가 포함된다. 그러나 공무원 대출은 상환에 대한 신속한 해결책을 제공하지 못하며 상환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다.

정부지원 근로자대출은 대출 종류에 따라 담보 또는 무담보 대출이 가능하다. 담보대출로 담보로 사용되는 재산의 가치는 대출 원리금에서 공제된다.

무담보 대출은 담보 대출보다 편리하다. 담보로 사용하는 재산은 차입자가 대출하고자 하는 돈의 가치 이외에는 담보되지 않는다. 차입자는 집이나 토지를 담보로 내세울 필요가 없다.

공무원 대출은 다른 대출금을 상환하거나 부동산을 매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신용의 한 형태다. 차입자가 주택이나 사업에 재융자를 하기 위해 이를 사용하면 재산의 가치가 계산에 포함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매달 갚는 돈을 줄이고 고금리를 절약하기 위해 무담보 대출을 선택한다. 개인대출을 고려 중인 사람들은 조건이 더 유리하기 때문에 담보대출을 주택이나 사업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때로는 대규모 사업 운영을 위해 돈을 빌려야 할 때가 있다. 지금은 업무 관리를 보조할 다른 사람의 차입을 고려할 때가 될 수 있다.

또 다른 대안은 개인 신용이 있는 가족이나 친구들로부터 빌리는 것이다. 이것은 사업 친구로부터 돈을 빌리는 것이 사업 운영을 어렵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경우에만 이루어져야 한다.

개인 사업주들은 대출자에게서 돈을 빌리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소유주로서 당신은 대출금을 상환할 책임이 있으며, 당신의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빚을 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

대부업체들은 개인신용관리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일부는 대출자들이 쉽게 재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개인 신용 관리에 힘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