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pw limit="1" thumbnail="true"]

정부 지원 대출 최소 금융 팁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제도는 중소기업을 위한 신용시설이다. 그것은 시장에서 사업 신용 점수를 높이는데 꽤 유용한 수단이다. 이 프로그램은 인도 정부가 중소기업이 강력한 신용도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입했다.

정부가 어떻게 대출을 지원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 대출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도는 부실신용보증대출과 무담보 개인보증대출 등 두 가지 종류의 대출을 제공한다.

첫 번째 유형의 대출은 담보 개인 보증 대출이라고 불린다. 담보형 차입은 담보형 차입이 여러 부정적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담보를 내세우지 않으려는 차입자를 위한 것이다. 대출자는 대출자가 대출금의 상환을 요구할 수 있는 근거에 따라 담보물을 대출자에게 제공해야 한다. 대출자가 대출금 상환을 연체할 경우 담보를 압류할 수 있기 때문에 담보된 형태의 대출은 대출자에게 일정한 위험을 줄 수 있다.

담보 차입은 차입자의 신용 점수에 악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대출자가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하면 대출자가 부동산을 압류하고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다. 부동산이 집이라면 대출자의 신용등급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신용점수에 관한 한 차입금이라는 확실한 형태는 긍정적인 측면이 있다. 첫째, 차입자는 담보를 둘 필요가 없다. 둘째, 대출자는 대출금을 상환한다는 보장으로 자신의 재산을 걸 필요가 없다.

따라서 대여자에 대한 위험은 대여자가 제공하는 개인 보장으로 옮겨진다. 대출자가 대출금을 갚지 못하면 대출자는 대출자의 재산을 가져가 빌려준 돈을 회수할 수 있다.

담보 차입은 또한 다른 형태의 차입보다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담보 차입은 대출자의 자산뿐만 아니라 대출자의 자산과 관련된 위험을 감소시킨다.

두 번째 대출방식은 무담보 개인보증대출이다. 이러한 형태의 대출에서 개인 보장은 대출자가 아니라 대출자가 제공한다.

개인 보증이 차입자에 의해 제공될 때, 대출자는 덜 책임진다. 동시에 대출자는 개인 보증을 근거로 대출금의 상환을 요구할 수 없다. 이것은 대출자가 돈을 갚지 못할 경우 대출자가 대출자의 재산을 압류하는 것을 막는다.

무담보 개인보증의 차입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차입자는 담보제공 의무를 지지 않는다.

둘째, 대출자는 대출을 받기 전에 일정 기간 동안 기다렸다가 개인 보증금을 상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대출받는 과정은 담보나 다른 종류의 담보가 없기 때문에 차입자는 무담보대출을 빨리 받을 수 있다.

이는 대출자가 제공하는 개인 보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의 일부에 불과하다. 차입자는 고정금리를 받을 수 있고, 상환기간은 더 짧을 수 있으며 상환금액도 줄어들 수 있다.

No responses y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